아기가 태어나기 전에는 주방 세제라고 하면 세일 제품을 아무거나 사서 사용했습니다.완전히 분유 수유를 하던 딸이 가입에 직접 씹는 젖병부터 딸랑이 장난감, 그리고 이유식을 시작할 때 사용하는 식기를 세척하려고 하니 뭐든지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그리고 너무 늦게 보건복지부 고시 1종과 2종 세제가 구분된다는 것을 알고 나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종 베이비 주방세제만 고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젖병을 씻을 때만 구분해서 사용했는데요.구분해서 쓰는 것도 일이기도 하고, 우리 가족 모두를 위해 언젠가부터 모든 식기류의 설거지도 함께 사용하기 시작하면 편할 뿐더러 안심이 됩니다.특히 1종은 젖병과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과 채소 세척을 위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반드시 필수가 되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서 지금까지 몇 통 써왔는지 세어봐야 알 수 있을 정도로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무려 4년 연속 아기화장품 부문 브랜드 평판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몬디에스는 믿고 사용하겠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누적 판매가 1000만 개 돌파됐고 이제는 아버지가 된 배우 조정석도 추천하니 신뢰감이 더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잠깐 눈을 뗀 적이 있지만 결국은 다시 찾아서 정착하게 되기 때문에 그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5월 11일(목) AM 04:59까지 1+1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그 덕분에 식기세정제도 저 하나 사면 하나 더 얻을 수 있어요.나는 이런 기회는 잘 챙겨가겠다면서 우리 집에 쓸 물건을 주문하면서 이제 100일 앞으로 다가온 친구 집 주소로 택배를 보내줬어요.
내용물의 상태가 어떤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깔끔 자체 디자인 패키지는 세제가 얼마나 남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주방인테리어의 예쁜 인테리어 오브제가 되어줄 만큼 예뻐서 항상 만족합니다.
1종 아기주방세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넣었기 때문입니다.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라고 하면 제대로 씻겨내려가지 않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직접 사용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얼마나 깨끗이 씻을 수 있나요?복합허브 에센스*로 열탕 소독한 것처럼 깔끔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녹차, 당귀, 독다시, 쑥, 녹두, 메밀, 주정, 정제수
투명한 액체 제제로 한 번의 펌프로 충분한 양이기 때문에 500g 용량이 매우 풍부합니다.거기에 1+1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번 준비해두시면 당분간 주방세제가 떨어질 염려가 없을 정도입니다.젖병을 씻을 때는 맨손으로 씻게 될 거예요.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보습 성분을 함유한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 건조를 최소화한다는 점까지 만족합니다.
CMIT/MIT에서 폼알데히드, 파라벤 6종 등 유해성분이 무첨가임을 테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보건복지부에서 고시한 1종이므로 아기 주방세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족들의 입에 직접 닿는 식기부터 아기 젖병과 장난감은 물론 먹는 과일과 채소까지 깨끗이 씻어보세요.
요즘은 저녁에 많이 모아서 설거지를 하고 있어요.그래서 설거지통에 주방세정제를 펌프질하여 물을 채운 후 식기를 모은 후 수세미로 가볍게 문질러 씻고 있습니다.그래도 미끈함이 없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항상 만족스럽게 사용하게 됩니다.
주방에 이렇게 놓으면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다면서 오늘도 가족들을 위해서 깨끗하게 설거지를 해봤습니다.아이들 간식으로 과일을 항상 챙겨주기 때문에 과일에 묻어있는 잔류농약도 깨끗이 씻어낼 수 있으므로 역시 1종 아이가 있는 집의 아기 주방세제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단 한 번의 펌프로 이렇게 풍부하고 치밀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도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것, 몬DS에서 확실히 확인할 수 있어요.
젖병부터 텀블러, 물병까지 안쪽 구석구석 꼼꼼히 세척하려면 젖병솔이 필요합니다.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해 실리콘 소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리 세정제를 펌핑하고 문질러도 소재 특성상 거품이 잘 나지 않아 제대로 세척하나 싶을 때가 있었습니다.그런데 이 추천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세척솔도 이렇게 거품이 잘 나고 손에 잡히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젖병부터 텀블러, 물병까지 안쪽 구석구석 꼼꼼히 세척하려면 젖병솔이 필요합니다.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해 실리콘 소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리 세정제를 펌핑하고 문질러도 소재 특성상 거품이 잘 나지 않아 제대로 세척하나 싶을 때가 있었습니다.그런데 이 추천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세척솔도 이렇게 거품이 잘 나고 손에 잡히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우리 입에 직접 닿는 식기부터 과일이나 채소, 식재료 세척을 어떻게 씻어서 관리해야 할지 잘 모르신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신중히 검토하고 선택해야 한다고 해서 알아보고 찾는게 서툴다면 더 이상은 아니고 적어도 몬DS가 딱 맞아요:)MONDS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하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