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플린 캐릭터 담요 하라홈 폼플린 큐티댄싱 담요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부는 요즘 아직 보일러를 틀기에는 이른 시간이고 이럴 때 무릎 이불이 하나 있으면 좋겠는데요.폭신폭신한 극세사 플란넬 원단으로 제작된 귀여운 캐릭터 담요가 하나 있으면 기모 활용도 좋거든요.
게다가 너무 사랑스러운 폼플린이 함께한 캐릭터 담요라면 더할 나위 없죠?
하라홈 폼프린 큐티 댄싱 담요
산리오 라이선스가 있는 폼플린 정품 담요입니다.
산리오코리아와 할라텍스 라인센스 계약으로 국내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취급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화기에 주의하세요 단독세탁 하셔야합니다미리 이런 주의사항은 꼭 숙지해주셔야죠?
크기는 140cm*100cm라고 하는데 크기는 재지 않죠?
펼쳐보니 귀여운 폼 푸딩이 가득 프린팅도 어딘가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아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 담요 너무 귀엽죠?
부드럽고 귀여운 노란 담요 위에 폭신폭신한 캐릭터가 가득 함께 있습니다.폼폼 푸딩은 갈색 베레모가 트레이드 마크인 골든 리트리버입니다.폼플린과 머핀을 연속 패턴으로 프린트 작업한 폼플린 큐티 댄싱 담요입니다.
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가볍고 구김도 적으며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사이즈는 중형사이즈 100*140 보편적인 사이즈입니다.사이즈는 중형사이즈 100*140 보편적인 사이즈입니다.간혹 캐릭터 담요를 만났을 때 프린트가 일정하지 않거나 찌그러지기도 했는데 역시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라 그런지 프린트도 예쁜 캐릭터 담요였습니다.활용도가 높은 사이즈라 거실에서 162cm인 제 발을 충분히 덮어주었습니다.그리고 캐릭터 담요란 무릎 이불을 구입해서 사용하려고 하면 냄새가 너무 심하거나 탈모가 심했는데 이건 안전검사 인증 제품이라 그런지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가볍고 따뜻하니까 더 손이 가는 거예요.아침저녁 쌀쌀할 때 부드러운 촉감으로 가볍고 따뜻한 캐릭터 담요 라우리, 두 번째도 소파에서 자주 사용했습니다.키 154cm인 우리 큰아들도 아침에 춥다고 하면서 이렇게 온몸을 감싸고 다녔어요.푹신푹신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서 한동안 이렇게 쓰고 있었어요.푹신푹신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서 한동안 이렇게 쓰고 있었어요.그리고 공부할 때 따뜻하게 덮고 있거나 무릎으로 덮어도 가볍고 따뜻해서 좋다는 우리 아이.캐릭터 담요 하라홈 폼플린 큐티 댄싱 담요 우리 아이들 방이나 차 안, 그리고 거실 소파 위에 놓고 사용하면 딱 좋아요.https://bit.ly/3eixrh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