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첸영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계속 미뤄왔던 물놀이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물놀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은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수영장 빌라를 계속 찾아봤는데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어서 9월이 돼서야 수영장 빌라를 다녀오게 됐어요.이번에 리뷰드릴 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경기도 양평 풀빌라펜션 슬로인플루엔자빌라입니다.애견 동반 펜션 중 수영장 빌라는 딱히 찾기가 너무 어려워 겨우 예약을 하고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본격적으로 수영장이 딸린 수영장 빌라 펜션 슬로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슬로인풀빌라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섬길 329-11
슬로인풀빌라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섬길 329-11
서울 인근 애견동반 수영장 빌라펜션 슬로인
양평에서도 거의 경기도의 끝, 강원도와 가까운 곳에 슬로인은 위치해 있습니다.제가 출발한 날에는 비가 계속 와서 수영을 할 수 있을지 걱정되는 날씨였습니다. 우선 체크인은 3시까지입니다. 다른 펜션에 비해 다소 느린 편이지만 어차피 거리가 조금 멀어서 여유롭게 출발했습니다.애견용품은 식기, 배변패드, 빗, 수건 정도를 제외하고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니 미리 모두 지참하시길 권장합니다.그리고 칫솔이나 치약 등 위생용품도 준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반려견의 경우 1박당 1마리에 2만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저는 콩이라서 4만원을 냈습니다.
객실은 전반적으로 애견동반 펜션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그리고 전체가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피톤치드 향이 계속 나는 게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확실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바닥에 대리석이 깔려 있는데 강아지들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어떤 코팅이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원래 슬개골이 약한 사람들인데 바닥이 미끄러워 보였습니다.복층 타입도 있지만 사실 4인실이기 때문에 올라갈 필요도 없었고 특히 강아지들이 계단을 오를 때 발에 별로 좋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침실이 따로 있는데 침구류도 애견동반 펜션인데 상당히 청결하고 무엇보다 침구가 흰색이라는 것은 그만큼 위생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지 고급 호텔 침구를 사용한다는 데 숙면을 취했습니다.
이번 여행의 메인인 수영장입니다.비가 조금 오는 것이 아쉬웠지만, 아직 그다지 추운 날씨는 아니어서 수영을 했습니다.별도의 튜브를 하나 제공해주는데, 이 위에 강아지가 올라가 놀면 수영을 못하는 강아지도 무리없이 놀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포인트.. 실내 수영장입니다.수영장이 아니라 약간 목욕탕 같은 느낌인데 이게 정말 좋았던 게 9월이면 수영을 즐기기 어려운데 수영하고 여기 자쿠지에서 몸을 붙이고 또 나가서 놀면 좀 추운 날씨에도 풀빌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그리고 풀빌라의 필수품인 탈수기까지 있어서 수영 후 수영복도 건조시켜 주었습니다.
또 하나의 포인트.. 실내 수영장입니다.수영장이 아니라 약간 목욕탕 같은 느낌인데 이게 정말 좋았던 게 9월이면 수영을 즐기기 어려운데 수영하고 여기 자쿠지에서 몸을 붙이고 또 나가서 놀면 좀 추운 날씨에도 풀빌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그리고 풀빌라의 필수품인 탈수기까지 있어서 수영 후 수영복도 건조시켜 주었습니다.
비가 오는데 어차피 강아지들도 다 목욕시킬 예정이라 비 맞으면서 놀았어요(웃음) 수영장 이용수칙도 나름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요.그리고 자체 정수시설을 갖추고 계속 물이 밖으로 쏟아져 나오면 그게 다시 정수가 돼서 채워지는 구조 같았어요.자고 일어났더니 다시 물이 깨끗해져 있어서 위생 걱정 없이 즐겼습니다.그리고 애견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락스에서 소독한 물.. 이 펜션은 정수 시스템을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락스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던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빌라인 만큼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자쿠지에 물을 끼얹으며 수영을 즐기고 왔습니다.방이 전반적으로 굉장히 넓은 편이고 경기도에 위치한 애견동반 수영장 빌라 펜션인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쓰레기도 쉽게 분리수거함이 욕실 쪽에 있습니다.간단한 애견용품이나 펜션에서 가장 걱정되는 벌레를 퇴치하기 쉽도록 다양한 살충제를 갖추고 있습니다.물론 애견이 있다면 함부로 사용하기는 어렵지만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합니다.
한바탕 놀고 물에 젖은 침대는 계속 펜션 밖으로 나갈 구멍만 찾기에 다행히 전체 팬들이 잘 둘러싸여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었습니다.간단한 사용 주의사항이 있지만 주인으로서 당연히 지켜야 할 기본적인 규칙이기도 해서 별다른 어려움은 없었습니다.기본적인 위생용품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 아쉬웠지만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것보다는 직접 가져오는 것이 좋다고도 생각합니다.그리고 그 돈을 아껴 펜션 가격 자체를 낮출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바베큐 준비가 한창이네요 항상 숯불을 만들어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직접 불판과 버너를 준비해서 구워 먹었어요.버너 하나는 빌려주지만 하나는 찌개와 가져온 것은 고기를 나눠먹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맑아서 너무 좋았어요 어제와 오늘의 날씨를 바꾸고 싶을 정도로…어제 날씨가 오늘이었다면 수영장을 더 즐겼을텐데 아쉬움이 조금 남아있었어요..침대도 아쉬움이 남는 것 같아요..
퇴실시간이 11시인데 항상 퇴실시간은 부족하네요.급하게 나왔어요.어제는 비가 계속 와서 펜션 근처를 구경하지 못했지만 아침이 되어 잠깐 둘러보았습니다 그래도 독채 풀빌라 애견펜션인 만큼 펜션 내부마당을 넓게 제외하고 오히려 주변 산책로는 특별한 볼거리가 없었습니다.하지만 저는 독채 펜션에 온 만큼 마당이 넓은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이 부분에 만족했어요.퇴실시간이 11시인데 항상 퇴실시간은 부족하네요.급하게 나왔어요.어제는 비가 계속 와서 펜션 근처를 구경하지 못했지만 아침이 되어 잠깐 둘러보았습니다 그래도 독채 풀빌라 애견펜션인 만큼 펜션 내부마당을 넓게 제외하고 오히려 주변 산책로는 특별한 볼거리가 없었습니다.하지만 저는 독채 펜션에 온 만큼 마당이 넓은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이 부분에 만족했어요.이날 퇴실하면서 경기도 양평에 있는 각종 애견동반 가능한 곳, 예를 들면 양평양목장, 양평애견동반카페물렛 등을 방문했는데 이 부분은 추가 포스팅으로 올리고 싶습니다.애견동반이 가능한 경기도 풀빌라펜션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일반적인 풀빌라펜션에 비해 전혀 부족함이 없는 시설이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사람이 많은 곳보다 이렇게 우리끼리 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이날 퇴실하면서 경기도 양평에 있는 각종 애견동반 가능한 곳, 예를 들면 양평양목장, 양평애견동반카페물렛 등을 방문했는데 이 부분은 추가 포스팅으로 올리고 싶습니다.애견동반이 가능한 경기도 풀빌라펜션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일반적인 풀빌라펜션에 비해 전혀 부족함이 없는 시설이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사람이 많은 곳보다 이렇게 우리끼리 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