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텐 사각 트레이 퀸센스 쟁반, 바트, 채반 3P 세트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고 요즘 홈베이킹도 하고 있기 때문에 식재료 손질을 할 때 과일채소 물 뺄 때 당면을 불려서 고기를 재우고 전을 구워서 기름을 빼고 식히는 망으로 재료 보관할 때나 담아낼 때도 사각 스텐트레이가 하나 있으면 조리시 활용도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방 수납공간은 한정되어 있는데 주방용품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 살까 말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사기로 했습니다.뚜껑이나 바트에 굴곡이 없어야 설거지도 편하고 쟁반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 퀸센스 스텐 사각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퀸센스 사각트레이 3P 세트 스텐밧드, 랙, 쟁반 구성으로 요리시 식재료를 준비 및 손질한 식재료 보관, 튀김 등 조리한 후 기름을 스며들거나 식힐 때 편리한 스텐레스 트레이 세트입니다.손잡이가 달린 상자에 넣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스텐레스 소재로 크기는 대, 중, 소 세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저는 소, 대 두 사이즈를 골랐습니다.소 사이즈 272×50×214mm 대 사이즈 357×70×275mm
열어보니 얇지 않고 두께감이 있어 보이는 게 무게감이 들더라고요.큰 사이즈는 조금 더 커서 더 무거웠어요.마무리도 느낌이 좋던데요?스텐트레이 3P세트 구성으로 재료손질부터 보관까지 요리할 때 활용하기 좋았습니다.밧드는 재료손질, 재료보관시 사용하기 편하고 깊이가 깊어 고기양념을 재울때도 좋고~채반은 야채, 과일, 야채 등 세척 후 물기 제거에 사용하거나 베이킹 식히는 망이나 튀김망 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쟁반은 식재료 보관 시 뚜껑으로 활용할 수 있고 재료 손질 시 플레이팅에 사용해도 좋답니다.처음 사용할 때 깨끗이 씻어서 사용했는데요.연마제로 식용유로 닦았는데 잘 안나왔어요.퀸센스 스텐쟁반과 바트는 재료 손질을 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김밥 재료 손질할 때 넣고 요리하면 깔끔하고 큰 사이즈는 당면 늘릴 때 당면이 끝까지 다 물에 잠기는 게 딱 좋거든요.채반은 야채를 씻을 때 물빠짐 소쿠리로도 많이 쓰이지만 베이킹을 하기 때문에 튀김망이나 베이킹 식히는 망으로도 많이 쓰입니다.바게트 마늘 토스트를 구울 때도 식혀주면 바삭바삭하면 통밀빵도 식혀주네요. 꺼내서 조금 으깨서… 제빵기를 사서 홈베이킹하는 날이 많아져서 식힐 망을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굉장히 소중하게 쓰네요.전이나 튀김을 할 때 튀김망으로도 쓰이고 있는데요.치킨튀김가루를 사서 요즘 텐더치킨을 만들어 먹는데 음식을 만들어서 튀김망에 올리면 딱이라고 하네요~활용하기 나름이겠지만 소, 대 사이즈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활용도가 좋고 재료 손질부터 플레이팅까지 모두 활용도가 좋고 정말 많이 사용하는 키친 아이템이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