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올린 JBT-500K 후기…
써모스 보온 죽통/보온도시락 JBT-500K 오트밀 그레이 리뷰 지난 불찰에 예고했듯이 오늘은 #써모스 #보온죽통 #JBT500K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한다 JBT 죽통… m.blog.naver.com
에 이어서..전용보온백 #RET-001K 구매후기를 써보려고해~비교적 짧음주의!
패키지는 이렇게 되어있는 후후후, 별거 아니야… 구성 당연. 보온백이잖아 ㅋㅋ
색상은 베이지/블랙이 있는데 난 블랙을 골랐어!여러가지 이유로 무채색을 선호하는 편입니다만, 최근에는 그래도 최대한 화려한 색상을 사려고 베이지를 선택할까 생각했습니다만……예쁜 베이지는 아니었던 뭐랄까 노란 핑크 느낌이 드는군요. 베이지니까 패스… 뭐 음식 넣을 거니까… 호옥시 정말 만약 음식이 쏟아져서 묻으면 베이지는 망할 것 같아서 블랙인 이유도 있고 아무튼!
저 비닐포장 뒷면을 보면 이렇게 똑딱똑딱 개봉할 수 있게 해놨어! (재사용할 일이 있는지..) .. 하고 싶은데)
제품을 꺼내서 최대한 펼쳐보니 이렇게 되어있다
찌그러진 모양이… 참해 리포터가 지껄이는 모자 닮음
이거, 이거, 이거. , , 요거 이것
지퍼를 열고 내부를 보면 이렇게 되어있는 바스락거리는 재질의 안감? 그리고 설명서
소모품인데 뭐 볼 내용이 따로 있나 싶어서 그냥 패스! 했는데 그래도 봐야겠지?
소모품인데 뭐 볼 내용이 따로 있나 싶어서 그냥 패스! 했는데 그래도 봐야겠지?
-맞아요… -응… 패스!#써모스 #보온죽통 #JBT500K재등장~바~로 보온죽통 넣어본 전용 보온백 아닌가 싶어서 아~~~ 너무 딱!만족스럽네요.보온 죽통 300ml로 사용하면 윗부분에 어느정도 여유가 있을 것 같다지퍼까지 닫으면 딱 이런 컴팩트 사이즈로 완벽!높이는 딱 내 손바닥만한 사이즈야!커보이지만 또 사랑스러운 사이즈 같은..측면을 보면 이렇게 수저통을 넣는 곳도 있다(써모스 전용 수저통을 사면 딱 맞는 나는 사지 않는다)그리고 손잡이도 달려 있다.손잡이를 잡으면 딱 좋고, 나름대로 귀여움도 마음에 드는 것 같기도 해^^(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쩌지..(웃음) 하지만 이 제품에도 단점은 있었기 때문에..군데군데 스크래치 같은?사리에 어긋난 데가 있다나는 확실히 (이번에는 빈홈에서 제대로 가격에 산) 새제품을 샀는데, 싼제품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건 패키지에 포함된 구성품도 아니고, 개별제품인데 퀄리티가 이렇게 된다면…기분이 좋지 않아..그리고 위에서 언급한..주름 주름..#해리포터에 나오는 호그와트가 말하는 모자같은 그 주름! 아무리 늘려도 지워지지 않아..꾸깃꾸깃…별로야…원래는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보온백을 사서 들고 다닐까 했는데 그래도 여백없이 딱 붙는 원래 브랜드 보온백을 사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는데..저런 부분을 보면 BALU야…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근데 윗면 두께는 두꺼운 보온죽통 뚜껑부분이 스테인레스가 아니라 보온에 약하다고 생각해서 일부러 두껍게 한걸까..마감도 일정치 않고..어쨌든 뭔가 여러가지로.. 큰 기대로 사면 안될 제품이야!보온력이 느는건 아직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낫겠지…그럼 보온백 리뷰…2만원, 2만원아, 이것도 철저한 내 돈의 내산입니다.(왜 아직 배송중이라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 돈의 내산이죠?) 다음 글은 같이 구매한 #써모스슬림도시락 #슬림2단 #스테인레스 #런치박스 리뷰로 돌아옵니다 아, 그럼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