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 100산 오소산 / 내원사 두루머리 최단코스 임도 벌벌 떨다

BAC 100산 1일3산 가야산 용봉산 (오서산) BAC 100산 오서산 내원사 두루머리 최단코스 임도 벌벌 떨다

용봉산에서 오서산까지는

BAC 100산 용봉산 / 고양이 가족이 살고있는 정상 인증 1일 3산 가야산(용봉산) 오서산 가야산 인증 후 고양이 가족이 살고 있는 용봉산 정상 BAC 100산 용봉…m.blog.naver.com

거의 한 시간 정도 이동하셔야 합니다.

오서산 광성주차장을 오른쪽에 두고 왼쪽 옆에 숲길이 있고 내원사 이정표도 있습니다.

최단 거리를 검색했더니… 또… 차가 등산을 하게 되네요1.4km 남은 지점에 좀 넓은 삼거리가 나와서 일단 주차를 했어요.신풍리 내원사 광성주차장 갈림길…칠곤아 잘지내고 있어 – 나는 당신을 지키고 싶다. 갔다 올게.13:20 지금부터 내원사까지 걸어갑니다.13:20 지금부터 내원사까지 걸어갑니다.하늘이 보이면 벌써 도착했을 것 같아서,또 산을 하나 걸어내려가다가,다시 올라가면 내원사가 나와요.내원사에 도착하기 전에 정상으로 가는 등산로가 하나 있습니다만, 변수는 플랜에 고려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내원사에 갑니다.13시 45분에 걸어서 왕복이라서 계획보다 50분이 걸리게 되었네요(그렇게 하루에 4산은 떨어져 나갔습니다.)어제 고토쿠지에 좋은 추억이 있어서 내원사도 들러봅니다.깊은 산속에 있는 절은 어떨까요?찾는 사람이 드물어 보이는 조용한 사원..누구야가져온 물이 얼마 남지 않아서 (돌아오는 길에 매점 등이 따로 보이지 않았거든요) (준비는 미리) 우치하라지의 물을 가져가려고 했더니 패스등산 시작~빛을 보며 정상을 향해 갑니다.길을 잃기도 한다는 글을 보고 꼭 외우려고 조심했는데 내릴 때 헷갈리는 한 군데 정도의 갈림길 말고는 꽤 길 표시가 잘 나오더라고요.(비법정에서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그런데 경사는 좀 가파르네요묵묵히 올라가겠습니다.하늘이 보일때까지뿅, 하늘과 전망이 펼쳐지면 곧 정상에 도착할 거예요.길을 따라 정상을 향해 조금만 가시면 됩니다.뿅, 나온 지점은 여기입니다.돌아가서 여기로 다시 내려가시면 됩니다.올라온 방향에서 왼쪽으로 가면 정상전망이 좋다~~~전망데크도 지나갑니다오서산 정상으로 갑시다!도착, 목적한 곳에 다다르는 것.산이 엄청 크네요.오서산자연휴양림에 하루 묵고 거기서 올라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보령시 오서산 정상석오서산온 길도 보고~BAC 인증도 하고,물도 없고, 가지고 있는 것은 소시지 하나만 동원, 찐, 찐, 찐, 소시지소시지를 먹으면서 경치 감상 중에 반대편에서 혼자 여자분이 올라오기 때문에 먼저 사진을 찍어드립니다.라며 최선을 다해 인증샷을 남겨준다.그리고 정상석 뒤쪽도 보고 내려가려고 했는데아니, 쓰러져 있는 저건네가 왜 거기서 자니뙤약볕 아래 녹초냥.. 이 동네 산에는 산고양이가 많네요. 신기하고 기뻐요. 조심히 돌아가세요 ~~왔던 길로 돌아가겠습니다.조금만 내려오면 여기가 길을 잃기 쉬운 포인트인데 즐겁게 계속 내려가지 말아야 하고,인식표 보이죠?인식표가 걸려있는 왼쪽으로 가면 내원사입니다.무사히 하산 완료자초한 아르바이트를 시작해야 해요.걸어서 내려가는 길, 흐르는 계곡물에 손발을 좀 씻었어요.아까 올라갔을 때 말했던 등산로인데.. 오, 여기도 경사가인식표가 있는 것을 보면 여기에도 등산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숲길을 따라 터벅터벅 16:10 도착(25분 휴식하고 3시간여 걸렸다.)칠곤이가 남은 거리를 달려줘서 광성 주차장으로 내려왔어요.목마르고 배도 고파서 4산 하러 칠갑산에 가는 거야? 아니라 기로에 서서… 우선 밥부터 먹습니다광성주차장의 오서산장 퓨전카페, 정말 콩국수가 정표에서 잘 보였던 광성주차장에 주차하고 공중화장실에 가서 생각에 잠겨있습니다. 4산을 위해 칠갑…m.blog.naver.com광성주차장의 오서산장 퓨전카페, 정말 콩국수가 정표에서 잘 보였던 광성주차장에 주차하고 공중화장실에 가서 생각에 잠겨있습니다. 4산을 위해 칠갑…m.blog.naver.com광성주차장의 오서산장 퓨전카페, 정말 콩국수가 정표에서 잘 보였던 광성주차장에 주차하고 공중화장실에 가서 생각에 잠겨있습니다. 4산을 위해 칠갑…m.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